자주하는질문
각종서식
민원상담 처리절차
질의답변(Q&A)
고객칭찬 ·고객불만
고객서비스
고객칭찬 ·고객불만
고객서비스
고객칭찬 ·고객불만
연구원소개
연구원소개
이사장 인사말
비전/경영전략
연혁
조직도
CI
사회공헌
찾아오시는 길
주요사업
승강기 정기검사
승강기 안전문화 확산
승강기 기술협력/교류
승강기 발전 연구개발
승강기 정기검사
검사안내
검사신청방법
검사수수료
검사신청
승강기생활/정보
승강기관련 법령
승강기 설치통계
승강기 사고통계
승강기 안전관리
승강기 기술/부품
승강기 관련도서
고객서비스
자주하는질문
각종서식
민원상담 처리절차
질의답변(Q&A)
고객칭찬 ·고객불만
소식/홍보
공지사항
언론보도
공고
홍보물
연구원 소식
총
14
건의 글이 있습니다
검색
취소
번호
제목
이름
날짜
조회
다운
14
문의전화 통화가 매우어렵네요
두레
2024/12/23
3
13
경기지원 본부
이헌상
2024/11/14
0
12
검사하면서 뭐가 됐냥 갑질과 기술력이 떨어짐
승강기
2024/08/29
39
11
아니 진짜 무경력자가 아들인가요?
ㄹㅇ 트루?
2024/04/05
79
10
무경력 아들이랑 며느리가 진짜 다니나요?
안전관리자
2024/03/29
95
9
뉴스 사실인가여
sbs 기사 본사람
2024/03/29
101
8
SBS 기사 사실인가요?
sbs본 시청자
2024/03/28
127
7
이동균 검사원분 칭찬합니다.
항동중학교
2023/03/30
85
6
승강기 정기검사후 로프파단 사고 발생
정달성
2023/02/21
177
5
승강기(현대 엘리베이터) 정지시 브레이크 소음발생 및 기타소음
구영혁
2023/02/14
10
4
상담원 친절하네요
이영민
2022/03/25
11
3
감사합니다.
관리자
2022/05/04
4
2
친절하고 따뜻한 응대에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.
김소영
2022/03/24
10
1
감사합니다.
관리자
2022/05/04
2
현재페이지
1
/1
글쓰기
글읽기
이전
다음
1